거래.
Trading은 플레이어가 NPC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있게 해주는 게임 정비사입니다. 플레이어는 에메랄드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입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하여 에메랄드를 살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거래 인터페이스가 열립니다. 거래 인터페이스에는 마을 주민에 대한 제안이 1 개 더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직업에 따라 직업이 다르므로 직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장장이는 갑옷, 도구 및 무기 만 판매하며 농부는 다양한 식품 품목과 공구를 판매합니다.
마을 사람들이 요구하는 가격은 정해지지 만, 모든 주민이 같은 품목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부과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가격이 다른 더 크거나 작은 수량의 동일한 상품이 될 수있는 새로운 쿠폰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제공 한 마지막 항목 (가장 오른쪽 항목)이 전에 한 번 거래되었을 때만 새로운 제안을 생성합니다.
마을 주민들은 거래 창을 닫을 때만 새로운 제안을하고 몇 초 동안은 보라색 입자를 방출합니다. 새롭게 생성 된 제안은 새 항목이거나 이미 판매 된 항목 일 수 있으며 이전 제안을 덮어 씁니다. 이 새로운 제안은 더 나쁠 수 있으므로 원하는대로 가격을 낮추려면 연령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 구매 :
석탄 : 1 에메랄드 다이아몬드에 대해 16-23 1 에메랄드 철 주괴에 대해 4-5 1 에메랄드 금괴에 대해 8-9 : 1 에메랄드에 대해 8-9.
대장장이 판매량 :
다이아몬드 도끼 : 9-11 에메랄드에 대해 1 다이아몬드 괭이 : 7 에메랄드에 대해 1 다이아몬드 Pickaxe : 10-11 에메랄드에 1 다이아몬드 스페이드 : 7 에메랄드에 1 다이아몬드 소 : 12-13 에메랄드에 1 Iron ax : 6 ~ 7 에메랄드의 경우 1 아이언 괭이 : 4-5 에메랄드를 위해 1 개 철 Pickaxe : 7-8 에메랄드를 위해 1 철 삽 : 4-5 에메랄드를 위해 1 철검 : 7-10 에메랄드를 위해 1 철 철모 : 4-5 에메랄드를 위해 1 철 Chestplate : 1 10-13 에메랄드 철제 다리 : 8-9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철제 부츠 : 4-5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체인 헬멧 : 5-6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체인 흉곽 : 11-14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체인 다리 : 9-10 에메랄드에 1 개 체인 부츠 : 5-6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다이아몬드 헬멧 : 7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다이아몬드 흉부 다이아몬드 : 16-18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다이아몬드 다리 : 11-13 개의 에메랄드에 1 개 다이아몬드 부츠 : 7 개의 에메랄드에 대해 1 개.
파머 구입 :
조리 된 생선 : 1 에메랄드 금괴에 대해 9-12 : 1 에메랄드 생 닭고기에 대해 8-9 : 1 에메랄드에 대해 14-17 밀 : 1 에메랄드 울에 대해 18-21 : 1 에메랄드에 대해 14-21.
파머 판매 :
화살표 : 1 에메랄드 빵에 5 : 1 에메랄드 요리 닭에 3-4 : 1 에메랄드 쿠키에 대해 7-8 : 1 에메랄드 플린트의 경우 8-10 : 1 에메랄드 및 10 개의 자갈에 2-3 부싯돌 및 강철 : 3 개의 에메랄드 멜론 조각 : 에메랄드 가위 1 개에 대해 5-8 개 : 에메랄드 3 개에 1 개.
사서 사서 :
도서 : 1 에메랄드 종이 12-14에 대한 1 에메랄드에 대한 19-29 서면 : 에메랄드 1 금에 대한 1 : 1 에메랄드에 대한 8-9.
사서가 판매하는 품목 :
책장 : 3 개의 에메랄드 용 1 개 시계 : 10-11 개의 에메랄드 용 1 개 나침반 : 10-11 개 에메랄드 용 1 개 유리 : 1 개 에메랄드 용 4-5 개.
성직자는 산다 :
금괴 : 에메랄드 1 개당 8-9.
성직자는 판매한다 :
병 o & # 8217; 매혹 : 에메랄드 생고기 1 개에 2-4 개, 7-10 개 에메랄드에 1 개 글로우 스톤 : 에메랄드 레드 스톤 에메랄드 2-3 개 : 에메랄드 1 개에 2-4 개.
성직자는 아이템 당 2 ~ 4 개의 에메랄드를 얻기 위해 철과 다이아몬드, 도끼, 곡괭이와 가슴 판을 매혹합니다.
거래.
거래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아이템 에메랄드를 (그리고 그 반대로) 마을 사람들과 교환 할 수있게하는 게임 플레이 메 커닉입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마을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도록 GUI가 열립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직업과 경력에 근거한 제안을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 한 거래를 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통화로 에메랄드가 포함되며 주민의 직업과 관련된 일부 항목이 포함됩니다. 거래는 흔하지 않은 품목을 획득 할 수있게합니다. 생존 모드에서 병을 획득하는 유일한 합법적 인 방법이기도합니다.
각기 다른 커리어가 각 마을 주민에게 할당되며 거래 GUI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으로 입은 마을 사람들은 도깨비 나 어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는 armorers 또는 무기 smiths 일 수있다; 모든 주민들은 2 ~ 4 회의 초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즉, 모든 목자는 양모를 구입하고 가위를 판매하는 두 가지 옵션으로 산다), 주어진 경력의 1 단계로 시작됩니다. 각 계층은 정의 된 거래 제안으로 구성되며 계층은 모든 주어진 경력에 대해 동일합니다 (아래 차트 참조). 기존 제안이 거래 될 때 새로운 계층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거래 GUI를 닫아야합니다. 그들이 할 때, 그들은 Regeneration I을 받게 될 것이고, 보라색과 녹색 입자로 몇 초 동안 둘러 싸게 될 것입니다. 각 경력에는 고정 된 계층의 순서가 있으며 한정된 수의 제안 만 잠금 해제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제안이 여러 번 사용되면 제안을 비활성화합니다. 오퍼가 비활성화되는 확률은 무작위이지만 오퍼가 비활성화되기 전에 최소 2 회 이상 오퍼를 사용해야합니다. 오퍼가 12 회 사용 된 후에는 오퍼레이션이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다른 제안을 거래하면 제안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쿠폰이 사용 중지되면 거래 인터페이스에 빨간색 X가 표시되고 생성되는 쿠폰과 동일한 입자 효과를 갖습니다.
오퍼는 처음 거래 될 때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잠금을 해제해야 함) 보장됩니다. 후속 거래에서 거래 당 20 %의 확률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마을 주민이 1 개의 에메랄드에 8 개의 호박을 거래하고 64 개의 호박 더미를 거래하면이 시도는 8 번의 시도로 계산되며 20 %의 기회로 마을 주민의 거래를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피해 값을 구별 할 수 있기 때문에 양모의 색이 백인 양모를 대체 할 수 없으며 석탄 대신 숯을 교환 할 수 없으며 손상된 도구는 완전히 수리 된 도구 대신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NBT 데이터는 무시되므로 서적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모든 거래가 플레이어가 번식 할 의사가있는 주에 3-6 회 또는 8-11 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떤 거래가 어떤 경험에 보상을주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암반 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파머의 1 단계 거래, 성직자의 썩은 고기 거래, 정육점의 돼지 고기 교역 또는 플레처.
커리어와 계층의 전체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라운 Robed Villager.
각 모직 색상이 포함 된 16 가지 제안. [노트 2]
백인 Robed Villager.
오션 탐험가지도 [주 5]
삼림 탐험가지도 [주 5]
보라색 Robed Villager.
병 o '마법 부여.
블랙 에이프런 주민.
화이트 앞치마 마을.
일반 녹색 훔친 "Nitwit"마을 사람들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 abcdefghi 마법 부여를 할 때, 게임은 5 - 19의 무작위 마법 레벨을 사용합니다. 이 레벨에서 어떤 마법이 표시되는지에 대한 목록은 Enchantment Mechanics를 참조하십시오. ^ 주어진 마을 사람은 각 색깔을위한 동일한 수의 에메랄드를 위탁한다. ^ abc 책은 오직 하나의 마법 만 가질 것입니다. 이 마법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어떤 종류의 마법 부여와 동일한 기회가 주어지며 동일한 레벨의 기회가 주어 지므로 높은 레벨의 마법은 낮은 레벨의 마법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에메랄드의 가격은 마법 수준과 "보물"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값은 Lvl I의 경우 5 - 19 에메랄드, Lvl II의 경우 8 - 32, Lvl III의 경우 11 - 45, Lvl IV의 경우 14 - 58, Lvl V의 경우 17 - 71입니다. "보물"매혹의 경우 가격이 두 배가됩니다 . 비용은 64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vl V 책은 실제로 범위의 상단에 비용이 드는 17 ~ 64 개의 에메랄드 범위입니다. ^ 사서는 매혹적인 책 거래를 세 번 제공합니다. ↑ ab이 무역은 사전 설정의 일부로 구조를 포함하지 않는 Superflat 세계에서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이 황무지에 있거나 끝단에있는 경우에는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Generate Stuctures'가 'OFF'로 설정되어 있고 특정 구조가 '아니요'로 설정되어있는 맞춤화 된 세계에서 거래가 잠금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또는 "거래"와 관련된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 보관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마을 주민의 길 찾기가 일시 중지됩니다. 마을 주민이 거래하는 동안 피해를 입으면 거래 GUI가 닫힙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는 없습니다. 암반 판에서는 거래 GUI 내부에서 에메랄드가 마을 주민의 머리 위에 나타납니다.
Jeb가 발표 한 거래 시스템의 첫 이미지. 통화 항목 (나중에 에메랄드로 업데이트 됨)이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by (Jeb)이 발표 한 또 다른 이미지는 분리 된 마을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2]
모든 항목이 제거 된 거래 GUI의 편집 된 이미지.
사제는 플레이어에게 2 개의 에메랄드에 대한 철검을 매혹 (Bane of Arthropods I)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원본 광석 질감을보다 명확하게 보여주는 Jeb의 스크린 샷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하나의 에메랄드를위한 두 개의 Glowstone 블록을 거래하는 마을 주민.
각 마을 유형별로 55 가지의 제안을 한 차트. 이것은 포괄적 인 차트가 아니지만 일부 제안이 얼마나 흔하거나 드물 긴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을 폐쇄 제안.
유일한 제안이 잠겨있는 마을 사람.
43 개의 에메랄드에 깃털 떨어지는 IV 매혹의 책을 파는 마을 사람.
효율성 III, Unbreaking III 및 Silk Touch I Pickaxe을 판매하는 마을 주민이 Iron Pickaxe 및 4 개의 에메랄드를 판매합니다.
Minecraft Wiki.
Minecraft의 컨텐츠 및 자료는 Mojang 및 라이센스 제공자의 상표 및 저작권입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는 Curse, Inc. 의 일부이며 Mojang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CC BY-NC-SA 3.0에 따라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1 272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멍청한 BritishEnglishPolice Skidd 보물 모든 lapis! nikondork enchilado : & gt; Mustek 마을의 주 님 redstonehelper 나는 삽을 잘 mynameisperl 영원히 팀 Nork ploshy : | a aperson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53171로 렌더링 됨 app-569 & # 32; 2017-12-16 10 : 00 : 21.331129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Minecraft Forums.
Villager Trading 1.8 - 최종 제안이 있습니까? "Perfect" 아직도 가능한 마을 사람?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 년 9 월 5 일 글 : 829 회원 세부 정보.
Gold Miner 가입 날짜 : 2/2/2012 게시물 : 362 Member Details.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 년 9 월 5 일 글 : 829 회원 세부 정보.
위키에서 이렇게 들립니다.
"거래가 처음 시작될 때 오퍼는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일부는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후 거래에서는 20 %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따라서 거래를 계속한다면 모든 것이 다시 열리지 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고정 된 최종 제안은 없습니다. 특정 거래가 다시 열리기 위해서는 약간의 돌발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 적어도 하나의 거래에서 항상 고정되어있는 "완벽한"마을 사람은 없습니다.
Void Walker 가입 날짜 : 4/5/2011 게시물 : 1,568 Minecraft : Crump3txxix Member Details.
좋은 보편적 인 마피아 농장이 필요 하신가요? Double Shift Towers를 확인하십시오. 1.9 용으로 설계되어 매우 간단한 붉은 석재로 22,000 Items / Hour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 watch? v = jL8aoJpjjgU.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 년 9 월 5 일 글 : 829 회원 세부 정보.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물건을 깨끗하게했다.
"마을 사람들은 제안이 몇 번이나 사용되고 마을 주민의 유일한 제안이 아니라면 제안을 비활성화 할 것입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하나의 거래를하면, 당신은 일부 무기한 거래 (각 거래가 글로벌 거래의 20 % 확률)를 저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거래가 가능해질 때까지.)
3 회 거래 후 50 %의 기회.
Void Walker 가입 날짜 : 4/5/2011 게시물 : 1,568 Minecraft : Crump3txxix Member Details.
좋은 보편적 인 마피아 농장이 필요 하신가요? Double Shift Towers를 확인하십시오. 1.9 용으로 설계되어 매우 간단한 붉은 석재로 22,000 Items / Hour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 watch? v = jL8aoJpjjgU.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 년 9 월 5 일 글 : 829 회원 세부 정보.
Void Walker 가입 날짜 : 4/5/2011 게시물 : 1,568 Minecraft : Crump3txxix Member Details.
좋은 보편적 인 마피아 농장이 필요 하신가요? Double Shift Towers를 확인하십시오. 1.9 용으로 설계되어 매우 간단한 붉은 석재로 22,000 Items / Hour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 watch? v = jL8aoJpjjgU.
Stuck at Home 가입 날짜 : 2011 년 1 월 16 일 게시물 : 551 Minecraft : YoshioXD Member Details.
1.7 명의 주민을 모두 죽여야합니까? 나는 그 (것)들의 제비가있다 D :
나는 색을 바꾸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어떤 종류의 색으로 변할 수있다.
나는이 특별한 능력을 그랜드 스타를 먹는 것으로부터 얻었다.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 년 9 월 5 일 글 : 829 회원 세부 정보.
Out of the Water 위치 : Barcelona 가입 날짜 : 2014-08-23 포스트 : 13 회원 상세 정보.
1.7 명의 주민을 모두 죽여야합니까? 나는 그 (것)들의 제비가있다 D :
짐승의 표 가입 날짜 : 2014 년 4 월 25 일 게시물 : 670 회원 상세 정보.
사람들이 만든 사실이 아니라는 소문이 들립니다. 어떤 증거?
가능하지 않다는 것은 1.7에 있었다. 계층이 코딩되어 있다면 1.8에서 가능합니다. 도서관 사서가 3 가지 매혹적인 도서 거래를 제공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2 개의 밀 거래를하는 것은 마을 주민이 기존의 1.7 거래를 모두 지키고 새로운 1.8 거래를 얻는 것의 부작용입니다.
마법에 걸리지 않으려면 공예 테이블에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Diamond Miner 가입 날짜 : 2011 년 9 월 5 일 글 : 829 회원 세부 정보.
아무리해도 새로운 거래 시스템이 어떻게 자극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일을 했더라도 어느 시점에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에메랄드를위한 다이아몬드 나 에메랄드를위한 금과 같은 끔찍한 무역일지도 모릅니다. 어느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시작하기 쉽고 당신은 그 마지막 거래를 풀기 위해 요구되는 끝없는 양의 일에 결코 복종하지 않을 것입니다. (1.7에서 단지 13 명의 농민 거래가 있었을지라도, 그것은 많은 닭 더미를 필요로했습니다. 또는 그것이 마지막 거래를 여는 것이 무엇이든지간에.)
Void Walker 가입 날짜 : 4/5/2011 게시물 : 1,568 Minecraft : Crump3txxix Member Details.
사람들이 만든 사실이 아니라는 소문이 들립니다. 어떤 증거?
좋은 보편적 인 마피아 농장이 필요 하신가요? Double Shift Towers를 확인하십시오. 1.9 용으로 설계되어 매우 간단한 붉은 석재로 22,000 Items / Hour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 watch? v = jL8aoJpjjgU.
짐승의 표 가입 날짜 : 2014 년 4 월 25 일 게시물 : 670 회원 상세 정보.
왜 사람들은 "Windows에서 Minecraft를 실제로 종료시키는"Alt-F4를 눌러 다이아몬드 블록 스택을 얻는 것과 같은 소문을 구성합니까?
그는 분명히 덩어리가 구원을 얻지 못하게하는 일부 타락한 마을 사람들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일을하고있는 1.7 개의 거래로 마을 사람들을 지키는 것이었다는 어떠한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다. 나는 그가 에메랄드를 위해 아무것도 교환하고 싶지 않은 농부를 본 것을 본다. 그래서 어떤 점에서 분명히 거기에서 엉망이되었다.
Void Walker 가입 날짜 : 4/5/2011 게시물 : 1,568 Minecraft : Crump3txxix Member Details.
좋은 보편적 인 마피아 농장이 필요 하신가요? Double Shift Towers를 확인하십시오. 1.9 용으로 설계되어 매우 간단한 붉은 석재로 22,000 Items / Hour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 watch? v = jL8aoJpjjgU.
짐승의 표 가입 날짜 : 2014 년 4 월 25 일 게시물 : 670 회원 상세 정보.
그 두 마을 주민들은 그 덩어리가 구원을 얻지 못하게하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그러나 그 마을 주민들 중 한 명은 분명히 부패한 상태 였고 다른 한 명에게는 부패가 보이지 않았지만 부패한 일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예를 일반화하면 "모든 1.7 주민을 죽이면 1.8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는 증거를 훨씬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주장을지지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 문제를 일으킨 것은 마을 사람들에 관한 뭔가 였을 것입니다.
게임은 마을 사람에 무역이 자연적으로 생길 수있는 무역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 소환을 사용하여 1 블록의 먼지에 대해 64 개의 다이아몬드 블록을 제공하는 마을 사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문제없이 저장합니다.
Out of the Water 가입 날짜 : 10/13/2013 게시물 : 3 회원 상세 정보.
Void Walker 가입 날짜 : 4/5/2011 게시물 : 1,568 Minecraft : Crump3txxix Member Details.
그 두 마을 주민들은 그 덩어리가 구원을 얻지 못하게하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그러나 그 마을 주민들 중 한 명은 분명히 부패한 상태 였고 다른 한 명에게는 부패가 보이지 않았지만 부패한 일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예를 일반화하면 "모든 1.7 주민을 죽이면 1.8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는 증거를 훨씬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주장을지지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 문제를 일으킨 것은 마을 사람들에 관한 뭔가 였을 것입니다.
게임은 마을 사람에 무역이 자연적으로 생길 수있는 무역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 소환을 사용하여 1 블록의 먼지에 대해 64 개의 다이아몬드 블록을 제공하는 마을 사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문제없이 저장합니다.
우선, 만약 당신이 위로 스크롤을하면 "나는 또한 그 늙은 1.7 명의 주민들을 조심해야한다. 때로는 그들이 살해 될 때까지 손상된 덩어리를 만들 수도있다"고 말했다. 모든 1.7 명의 주민을 죽이지 마라. 핵심 단어는 때로는 그 문장에 있습니다. 말하지 않은 말을 입에 넣지 마십시오. 특히 일반화 페이지에 잘못된 단어를 연결하면 말입니다. 나는 결코 그 일반화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1.7에서 다시 개조 할 때, 나는 마약 의사 인 포션과 포션 재료를 사고 팔았던 새로운 유형의 마을 사람을 만들려고했습니다. 나는 마을 주민들이 여러 종류의 묘약을 파는 것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지 만, 마을 거래가 어떻게 구원 받았 는가에 대한 문제가 생겼다. 마을 주민 거래는 동일한 아이템 / 블럭 ID를 가진 하나의 아이템 만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묘약으로 말하면, 모든 묘약은 동일한 아이템 ID를 갖지만 NBT 태그가 다릅니다 (동일한 기본 아이템의 다른 변형을 의미 함). 그러니 내 마녀 의사 마을 주민이 힘의 약을 팔고 있다고 말하자. 무역 목록이 업데이트되면 즉각적인 건강 약을 풀어 주어야한다고했지만, 이미 힘 약을 잠그지 않았으므로 강도 약을 무시하고 팔았습니다. 인스턴트 건강 물약. 나는 마을 주민들이 거래리스트를 어떻게 업데이트하고 저장했는지를 바꿈으로써 결국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었다. 이제 새로운 사서 마을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매혹적인 책 3 가지를 판매합니다. 마법에 걸린 책은 묘약과 똑같이 작동합니다. 매혹적인 책의 기본 아이템 ID가 있고, 실제로 책에있는 효과를 결정하는 NBT 태그가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마을 주민 거래를 가능케 할 수있게되기까지, 그들은 마을 사람들의 거래 방식을 바꾸어야했습니다.
또한 40 명의 마을 주민들이 오래된 거래로 뛰어 다니고 있다고 말하지만, 에메랄드를 구입하기 위해 물건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목록을 완전히 열었습니까? 또는 그들은 방금 거래 된 적이없는 대량으로 뛰어 다니고 있습니까? 또한, 그들은 잘 살리고 있다고 확신합니까? 덩어리는 16x16 영역입니다. 괜찮 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문제의 사실은 잘못된 덩어리를 알아 채기 위해 저장된 특정 16x16에서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보편적 인 마피아 농장이 필요 하신가요? Double Shift Towers를 확인하십시오. 1.9 용으로 설계되어 매우 간단한 붉은 석재로 22,000 Items / Hour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 watch? v = jL8aoJpjjgU.
짐승의 표 가입 날짜 : 2014 년 4 월 25 일 게시물 : 670 회원 상세 정보.
당신도 전혀 자신에 대해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그들은 "샀다", "팔다", "buyB"필드에 대한 실제 항목을 숫자 ID 대신 명명 된 ID를 사용하여 저장하는 "ItemStack"메서드를 넘어 거래 자체의 데이터 형식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슴 인벤토리 등에도 사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rewardExp'부울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은 '커리어', '커리어 레벨', '기꺼이'및 '인벤토리'필드를 얻습니다. 디 컴파일 - 여전히 - 여전히 난독 화 된 코드를 읽는 것은 모든 세부 사항을 검사하는 데 너무 많은 고통이지만, 마을, 무역 목록 또는 무역 클래스에 저장하기위한 코드의 구조는 새로운 필드에 대한 추가 사항과 동일합니다.
1.7에서 다시 개조 할 때, 나는 마약 의사 인 포션과 포션 재료를 사고 팔았던 새로운 유형의 마을 사람을 만들려고했습니다. 나는 마을 주민들이 여러 종류의 묘약을 파는 것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지 만, 마을 거래가 어떻게 구원 받았 는가에 대한 문제가 생겼다. 마을 주민 거래는 동일한 아이템 / 블럭 ID를 가진 하나의 아이템 만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묘약으로 말하면, 모든 묘약은 동일한 아이템 ID를 갖지만 NBT 태그가 다릅니다 (동일한 기본 아이템의 다른 변형을 의미 함). 그러니 내 마녀 의사 마을 주민이 힘의 약을 팔고 있다고 말하자. 무역 목록이 업데이트되면 즉각적인 건강 약을 풀어 주어야한다고했지만, 이미 힘 약을 잠그지 않았으므로 강도 약을 무시하고 팔았습니다. 인스턴트 건강 물약. 나는 마을 주민들이 거래리스트를 어떻게 업데이트하고 저장했는지를 바꿈으로써 결국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었다. 이제 새로운 사서 마을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매혹적인 책 3 가지를 판매합니다. 마법에 걸린 책은 묘약과 똑같이 작동합니다. 매혹적인 책의 기본 아이템 ID가 있고, 실제로 책에있는 효과를 결정하는 NBT 태그가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마을 주민 거래를 가능케 할 수있게되기까지, 그들은 마을 사람들의 거래 방식을 바꾸어야했습니다.
예, 마을 주민이 새로운 거래를 선택하여 거래 목록에 추가하는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이전에 임의로 선택한 다음 CareerLevel에 대한 거래를 추가하고 동일한 항목에 대해 기존 거래를 대체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제안이 추가 될 때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의 배열을 만드는 커다란 스위치 대신에 다단계 정적 배열을 사용하여 무역 데이터가 저장되는 모든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